잘되실꺼예요~ 맘을편히~ 편하게~~ 가따와서 잘될꺼니까~ 먹고픈거 생각해놔요~~ 아주단걸로~~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해요!!
새벽 세시부터 배고파서 깼네요 ㅋㅋㅋ 이제 일상이라 놀랍지도 않지만 통과하고 오겟죠??? ㅋㅋㅋ
댓글
8
저는 전날저녘부터 물도안먹고갓는데ㅠㅠ 재검떳어영 ㅠㅠ 무사통과하길바래요^^
배고파서 깨신다는 말에 너무 공감가요😁 입덧이 끝나니 절제를 못하고 먹게 되는 거 같아요~ 임당 검사 잘하고 오세요😄 저는 담주인데 후기 궁금하네요~
토욜인데!!! 토욜인데요!!!! 씐나는 토요일인데!!ㅠㅠ 흐허 얼른 끝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드려요☺️🙏

탈퇴한 유저
굶고가야하는건 아니죠? 아직 안해봐서..


탈퇴한 유저
무사통과 기원해요~~~^^

제 주변에는 아침에 뭐 먹고간 사람들은 다 재검떠서 지인들이 절대 아무것도 먹지말고 가라그래서 저는 아무것도 안먹고 갔더니 통과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