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솥마니아였어요ㅋ이 글보고 치킨은 없어서 돼지고기 에프에 약간 바삭하게 돌려서 덮밥 해먹었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치킨이랑 치밥을 만들었슴돠!

오늘은 치킨과 치킨마요덮밥을 만들었습니다. 나름 반응이 좋아서 흐믓합니다 하하 에어프라이어로 후라이드 치킨 만드는게 어렵다고해서 걱정됐는데 다행히 잘 나와서 뿌듯합니다! ‘가게 후라이 기름이 좋은건줄 어떻게 아냐 아이땜이라도 구운 치킨위주로 먹으면 좋겠다’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주의에 있어서 한동안 못 먹은 후라이치킨 먹어서 마냥 행복했습니다 ☺️😄☺️ (참고로..주의분들 생각은 좋게 봐주세용! 옛분들이라서 , 이쁜맘으로 걱정하시는 말씀인데, 옛날 사고방식만 섞인거니꺼용!! 되게 좋은 분들이세용>_<)
댓글
4

헤헤 영업성공했군요 😄😄 덮밥해먹으면서 돈까스 사서 해먹어봐여겠다 했던 제 돼지력을 꿰뚫으신건가요? 돼지고기라뇨! 배우신 분이십니당! 순간 또 제 입에 침이 고였슴돠 🤤🤤
치킨마요 너무 맛있게 보여요! 만들 자신은 없고 내일 한솥이라도 달려가야겠어요 ㅎㅎㅎ

헤헤헿! 진짜 맛있어요.. 제가 대학생때 교내 한솥에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었거든요.. 제 학식이나 다름없던 😂 집에서 먹으니까 마요네즈 두배로 뿌려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