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듣고 보통 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예약은 하셨나요??!
조리원 예약은 언제쯤 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8
전 5주에 임신확인서 나오자 마자 했어요☺️
저도 연락해봣더니 1,2월생은 빨리 해야한데서 그냥 7주차에 예약했어요~
그렇게나 빨리 해야 되는건가요? 얼른 알아봐야겠네요|
저도 6주차에 예약은 걸어놨어여~ 늦게하면 자리없다구 하길래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