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치질동기님.. 아직 너무 이르지만, 자분제왕 선택했나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이렇게 좌욕해도 괜찮나여?
과민성이라 설사 변비 왔다갔다해서 치질이 있어요. ( ᴗ_ᴗ̩̩ ) 원래부터 아침 저녁으로 좌욕 즐겼는데 약쑥은 왜 우리는진 모르겠는데 같이 들어있길래 우려서 하고있었고 임산부 이렇게 좌욕해도 상관없나해서 여쭤봐요.
댓글
6

아뇨 그냥 흘러가는대로 하라는대로 하려구여 ㅋㅋㅋ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그게 상관이 있나요? 힘주다가 터지면 걍 치질수술하려했는디 ㅋㅋㅋ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양수 온도 올라가서 안좋다고 해서 전기장판도 뺐고 자동차 엉따도 안해요 ㅠㅠ

그럼 임신중엔 시원하게 있어야해요🤭?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배 온도가 너무 뜨거우면 아이한테 안좋다고 해요 그래서 핫팩도 배에 올리지 말라고 하더라고용

헐 아기를위해 응꼬를 포기해야...또르르...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