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일됬는데요ㅠ 자꾸 걱정되요

4주5일 되었는데요. 4주1일에 수치 203 / 4주3일에 수치 879확인하고 왓어요 아기집은 아기집같은구조물?이 보이는정도 라고 하셧고.. 근데 제가 배가 생리예정일 하루? 이틀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생리통처럼 쿡쿡 쑤시는느낌? 으로아픈데 어제는 갈색으로 소변보고 휴지에 묻어나오더라구요 그전에는 냉에 살짝 핑크?베이지?처럼 연하게 묻는정도였는데.. 어제는조금 많이 한번묻고 적게한번묻고ㅈ오늘아침 어제 적게보다 더 소량 묻어나왔어요 ㅠ 배는 계속 쿡쿡 쑤시고.. 그리고 제가 낮잠을 시간이 애매해서? 잠이안들어서..? 한번도 자본적이없는데 괜찮은걸까요ㅠㅠ 물론 배가 자꾸 쿡쿡 아파서 밤에도 여러번깨긴해요ㅠ 깨면 화장실가고싶어서 한번일어나구요 임신초기때 많이그러시나요???ㅠ..ㅠ

댓글

6

  1. 저도 너무콕콕쑤셔서 진짜 새벽에 잠도 잘 못자고 신경쓰이게 아프더라구요 ㅠㅠ 과연 이 증상이 언제까지 갈지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ㅠ 대체 왜이렇게 콕콕쑤시는건지ㅠㅠ 걱정되기도하는데 잠좀 잘 자고싶고하네요ㅠ

  2. 저는 4주 3일차쯤 됐어요ㅎㅎ 아직 피는 못 본거 같아요. 대나무 휴지라 색깔이 있는거라서 못 본거일수도 있구요ㅎㅎ 저는 잠잘 때 외에는 날이갈수록 쿡쿡콕콕 쓰리기까지하며 더 아파오고, 자기 전에는 유달리 쓰리듯 아파요ㅜㅜ 생리통 심할 때처럼 그렇게용.. 아픔없이 아이가 뱃속에서 자라면 얼마나 좋을까용? 아프니 더 걱정되는거 있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 콕콕 아픈게 저만 있는게 아니었네요ㅠ 아기생기면 배에는느낌이 별로 없을줄알았는데 이렇게 주기적으로 쿡꾹 쑤시는느낌이 나도 되는가싶을정도로 아프니 걱정만되어요ㅠ 그래도 동감..되어서 안심이 되는듯해요 ..

  3. 저는 피가 묻어나온적은 없지만 그쯤에 자다가도 깰정도로 아랫배보다 좀더 아랫부분이 아프더라구여ㅠㅠ 애기집이 생기느라 아프다고들 하데여 지금은 7주차인데 한동안 안아프다 다시 우릿우릿 아프기 시작했슴당 이틀전 초음파 보고왔을때 이상없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으아ㅠ 이상없으시다니 다행이에요!!! 저는 수요일에 예약잡았어요ㅠ 병원도 쌤도 지정하고 맘편히 이야기듣고와야겠어요!!!!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주5일됬는데요ㅠ 자꾸 걱정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