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음식이나 방울토마토 드셔보세요ㅠㅠ저도 먹덧 심할 때 음식 떠올리기만해도 울렁거렸었어요 조금씩 자주 먹는 게 좋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안먹으면 울렁, 먹으면 변비 때문에 미치겠어요ㅠ
정말 신기한게 어제부터 갑자기 속만비면 울렁거리더라고요ㅠ 원래 입맛도 없는데 뭐라도 계속 먹고 있어요..그런데 변비가 임신과 동시에 찾아봐서 먹기만하면 또 나가는게 없으니 꽉차서 토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이유는 다르지만 속이 비면 토할거같고 먹으면 또 토할거 같고 정말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남편도 저의 이런 모습과 저의 짜증으로 힘들어하고있어요ㅠㅠ
댓글
8

그렇지 않아도 방울토마토 한바가지 사다놨는데 그 조그만한거 조금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ㅠㅠ변비때문에ㅠ원래 엄청 잘 먹었는데 신기해요 ㅋㅋㅋㅋ정말 소식으로 여러번이 답인가봐요!

탈퇴한 유저
저도 속이느글느글하고 먹으면 또 소화 안되고 그래요 ㅠㅠ 변비도 잇구요 오늘 푸룬쥬스 사서 먹었는데 직빵이에요!!!강추...

역시 푸른주스가 답인가봐요ㅎㅎ빨리 이 더부룩함에서 벗어나고 싶어요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같이 이 기간 잘 견뎌봐요!😆😆
헙 저도 그래요 ㅜㅠ! 주변 말씀으론 먹덧이라 하더라구요!! 변비 같은 경우는 약 먹기가 그래서 ㅠ 진짜 안나올때 푸룬주스로 해결하구 있고 입덧에 유명한 페를레디솔레 레몬사탕 진짜 강추입니다..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게 속이 완화되더라구요ㅎㅎ

먹덧이라니 살이 엄청 찌겠네요🤭ㅋㅋㅋ바로 푸른주스를 알아봐야겠어요 너무 힘들어유ㅠㅠ 레몬 무슨 사탕 듣긴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그것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우리 잘 이겨내봐요!ㅎㅎ
전 어제 새벽에 위액까지 토하고 침에서 피도 섞어나와서 지금 병원대기중이에요 5주 6일차이긴 한데 입덧약 처방 가능여부 물어보려고요ㅠㅠㅠㅠ

ㅠㅠ어뜨케 진짜 아프고 힘드셨겠어요ㅠㅠ 약먹고 나아지길 바랄께요🙏 그래도 약이 있다니 다행이에요! 임산부가 먹어도되는 변비약도 있을까여?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