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3주차인데 제주도로 4박5일 다녀왔어요ㅋ어제 집에 왔어요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행 어디까지 가세용?

친정어머니가 지금 많이 돌아다니라고 나중에 못 돌아다닌다고 해서 중간중간 쉴때마다 이곳저곳 다니는데 제가 밤에 못 자고 낮에 피곤함을 많이 느껴서 그런지 강원이상(차로 1시간반 정도?) 으로 못 가겠네요 🥲 대구(차로 4시간 반 정도?!) 에 루시드에서 판다는 푸딩빙수를 너무 먹고싶은데 말이죵 . 제 자신도 엄두가 안 납니다 🙈🙊 그러다가 문득 궁금해져서용 다들 태교여행 계획 하셨거나 가신분 계세용? 어느정도 거리까지 가셨나용?!!! ps. 대구맘 중에서 드신분 계시면 후기를 기다립니다… 🤤🤤 사진은 그냥 하늘이 이뻐서 올려욧 . 하늘 힐링 🌤
댓글
25

왑! 비오진 않으셨어용?!?!!! 제주도 4박5일 넘 좋을 꺼 같아용☺️😄☺️ 제주 한바퀴 도셨나용?!!!!🍊🍊

북쪽에서 출발해서 남쪽까지 서쪽은 많이 못 보고 왔네요ㅠ아쉬워요ㅜ비는 목욜 아침에 많이 오다가 낮에는 그쳤어요ㅎㅎ토욜에는 새벽에 엄청오더니 비행기타러가려니까 개더라고요ㅎㅎ
저는 22주차 임산부고 괌으로 태교여행왔어요!!친정엄마한테 잔뜩 혼나고와서 예쁜풍경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_< ❤️ 괌!! 너무 멋질꺼같아요!!! 신혼여행 코로나때매 멀리도 못 나갔는데 체력딸리는 제게 아가들이 빨리 와서 해외는 언제 갈까 모르겠어요. :) 이쁜 풍경보신만큼 이쁜 아가가 나올꺼같은데용?!?!☺️💗💗

여담으로 혹시 전에 괌 정보 적어주시지않았나요?!?!!! 괌에서 어디가 싸고 어디 맛 없고 이런거였던거같은데… 결혼준비하는 친구들한테 보여주니까 다들 고마워하더라구용!!☺️
저는 지금 25주인데용 주변에서 지금을 즐기라고 해서 부산도 경주도 가고싶은데..체력이ㅜㅜ차로 2시간 이상은 힘들더라구요 흑흑😭😭

바로 여기 저도 있슴돠! 동지를 만났슴돠! 🥲 아가 태어나면 여행 더 못간다는데.. 그래서 리조트 가는 거라는데.. 저는 지금 리조트를 가고 있으니🤦🏻♀️🤦🏻♀️ 제 체력 아가들이 가져간 만큼 건강하게만 나왔으면하는 작은 바람으로 살고있슴돠. 저희는 아이 태어나고 좀 키워서 많이 다녀요 ! 😂🤣
지금 베트남가려고 공항가고있는중이에요!!

왑!! 조심히 다녀오세용!! 다녀오셔서 베동에 글 남겨주세용! 대리 만족하고싶습니다!!>_< 저는 코로나 예방접종 2차 밖에 안 맞아서 해외나가기는 무섭더라구욧. 안전 태교, 즐건 태교 여행다녀오세요!! 👍🏻👍🏻
지금 왕복8시간 캠핑가고있어요^^ 캠핑가서 텐트에서 잠도자요 ㅎㅎ 전 차로는 4~5시간도 타는데 배나 비행기는 30분도못타요, ㅎㅎ 임신전에도 약 먹고 배나비행비탔어야해서 애낳고 조금길러야 제주라도 갈수있을것같아요^^

왑!!! 대단하십니다!! 차로 5시간 가셔도 배가 뭉치진 않으셨나요?텐트에서라니 완전 데이트 가신 듯 좋으셨겠어용!! 저는 몸이 안 따라줘서 오딜 나가면 남편이 엄청 눈치(?)를 보거든요 크흡 호시절 다갔다고 남편이랑 그러는데. 비행기나 배 타실 수 있으셨으면 해외여행가셨어도 엄청 씐나게 놀고 오셨을꺼같아요!! 혹시 그래서 아가 태명이 벤틀리인가요?!! ☺️😄벤틀리얌 차멀미는 없이 엄마 도와주고 효자/효녀다!!👍🏻

ㅎㅎ 태명은 떡국이예용!ㅎㅎ 차로 5시간 가도 배가 뭉치지않아용^_^

태명이 떡국예용? 넘 귀여워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