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워낙 끼니를 안챙기던 스타일이라..잘 챙겨먹게 된거 같긴 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조금작대요 ㅜ다들 평소보다많이드시나요?

어제 임당검사마치고 결과는오늘알려준데요~ 부디무사통과하길바라고있숨다 ㅋㅋ (무사통과답변을받앗습니다^^) 호두는 맨날 얼굴을 반만보여줘서 이번입체촘파도 반뿐이에요 ㅜ그래도 넘나예쁘네영 내새끼😍 근데 몸무게랑 배둘레가 작다고하셔서 고기랑 과일 단거많이먹으라고하셨어요 ㅜㅜ고기가 안땡기는데 큰일입니다 ㅜ 다들 평소보다 많이드시나요?? 저는 임신전보다 밥한두숟갈정도 더먹규 과일조금 더먹는정도인데 ㅜㅜ안컸다고해서 속상해요 배가터질만큼먹었는데ㅠㅡㅠ 어찌하면좋을까요
댓글
14
조금만 먹어도 숨을 못쉬게 배가 딴딴해져서 임신전보다 덜먹어요. 한 70프로정도 먹어요. 과일도 초반에 입덧때나 좀 먹었지 요즘은 거의 안먹구요. 애기는 10주쯤부터 항상 주수보다 열흘 정도 커요.
저는 요즘 입터져서 엄청 잘먹는데...7키로나 늘었는데 아가는 주수보다 조금 작다고...어흑😭😭 안그래도 살쪘는데 아가 키우려고 수박을 많이 먹고있어요
잘 안들어가요 그리구 소화두 잘 안되고~ 그래서 조금씩 자주먹기중미예요~ 엄마가 작게먹어서 작은거 아닌것같으니~ 스트레스 ㄴ 우리호두가 쪼꼬미로태어나서 크게자라는걸보여주고 싶은가봐요~ 그러네 얼굴이호두처럼작네요ㅡ~~ 키크고 마른 모델이 되련ㆍ~
전 임신전에 비해 반식하는수준이예용.. 반주하는거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술마시면서 음식먹는스탈이였나봐용. 그나마 임신전보다 과일을 많이먹는편이긴해요. 제 아기도 좀 작어용! 자연분만계획이라 작게낳아서 크게키우렵니당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