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임신전이나, 지금이나 식사준비 할때마다 하는 생각이예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한 음식이란 무엇일까요 ㅋㅋㅋ
라면이나 자극적인 음식 자꾸 찾는다고 남편이 제발 건강한 식사 좀 하라고 하는데... 두부, 생선구이, 양배추쌈....? 이런거나 생각나는데 한끼 차려 먹는 자체가 생각만 해도 넘 귀찮고 딱히 막 먹고싶은게 있는 것도 아니고 속도 그리 편치가 않으니 매 끼니 챙기기가 너무 피곤해요 ㅠㅠㅠㅠ 오늘은 점심을 또 뭘 먹죠..?? 다들 식사 어떻게 챙기세요??
댓글
15
다들 정말 똑같네요🤣 단백질은 먹어야겠고, 음식 차리긴 귀찮고.. 소고기만 계속 구워먹었더니 턱도 아프고 소화도 안되고 이젠 소고기 얘기만 들어도 질리네요ㅋㅋ
저도 입덧때문에 요리도 못하고 샐러드같은건 역해서 못먹어요ㅠ그나마 피자는 좀 땡겨서 먹고있어욬 지금 시기에는 어쩔수없다 싶어서요

탈퇴한 유저
저는 냉면 짬뽕 먹어요 땡겨가지고 ㅠㅠ 대신 집에서 해먹을땐 진짜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고는 해요. 요리는 귀찮으니까 간단하게요

물밀면이나 냉면,, 아니면 짬뽕이나 라면 🤣🤣 틈틈히 과일이랑 요거트 챙겨먹으려고 하고..저도 단백질을 챙겨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냉면☺️콩국수

전 물밀면,,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