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선명한빤강색아님괜찮다드라구요~ 일단 안정취하시고 쉬어보시고계속나오면 가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피가 살짝 보였어요..
피비침 한번도 없었는데 갑자기 냉이 나오는 느낌에 화장실 가보니 속옷에도 살짝 생리때처럼 비린내(?)가 조금 나고.. 휴지로 닦아내니 투명한 냉에 살짝 갈색이 보이는 정도였어요.. 처음이라 너무 놀라네요 ㅜ ㅜ 이정도 피비침은 괜찮은건가요? 어쩐지 오늘 아침 일어날때부터 두 다리가 저리고 배랑 허리가 생리통 처럼 조금 아팠어요 .. 꿈을 너무 흉흉한걸 꿔서 걱정이 많이 되네요 ㅜㅜ 어느 정도 피비침이 있어야 병원 가야하는건가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전 피비침있음 병원갔어요 안가는것보다 가는게 더맘이 노여욤
얼른 병원가보세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