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생리통처럼 복통

오늘 새벽 4시에 생리딱 첫날처럼 아랫배 양 나팔관쪽이랑 자궁이 싸르륵 하면서 엄청 아파서 깨서 계속 신음이 날정도로 너무 아픈데.. 출혈이나 피비침은 없고ㅠㅠ... 아기가 크려고 하는게 맞는거에요?ㅠㅠㅠㅠ 병원에 새벽에 전화해보니 출혈이 없고 1시간 기준으로 계속 그러면 병원으로 오라는데 한 10분 정도 그러다가 따뜻한 차 마시고 남편이 배 쓰다듬어주니 좀 괜찮아져서 다시 잠들어버렸었어요.. 맘님들 중 복통 심하셨던 분 계세요?ㅠㅠ 진자 딱 생리통처럼 아팠어요..

댓글

10

  1. 새벽에 몇번씩깨요 아파서 ㅠㅠ 눈는자세도 불편해요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벌써 불편하면 배불르면 어케요 저희 흑흑

  2. 배아픈건계속있는데7주2일차인데아픈거 조금괜찮아지는것같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곧이라도 생리가 터질것처럼 너무 아프더라구여...잘못된건 아닌지 진자 걱정됬어요🥹

    2. subcomment icon

      크게걱정안하셔두될거에요.배땡김.쑤심 은있는데....잘크고있어서그런거라구하 니까참는거죠ㅎ

    3.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ㅠㅠ 그래도 피비침같은게 없어서 다행인데.. 통증은 어마어마했어용ㅠㅠ

    4. subcomment icon

      다들처음이니겁나고서툴고그런거니까어쩔수없죠ㅜㅜ푹쉬고맛난거많이드세요ㅎ

    5.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ㅠㅠㅠㅠ까꿍이맘님두 푹 쉬시구 주말 잘 보내세용 🥲💜

  3. 저도 생리통 같이 아플때 있어요 가끔 거의 밤에 ㅠㅠ 자궁이 커지려고 그런거라고 사람들이 말하더라구요 ㅠㅠ 출혈 없으시면 걱정 하지마욤!

    1. subcomment icon

      걱정 안해두되겠죠?ㅠㅠ 어제 새벽에 너무 놀랬어요ㅠㅠㅠㅠ얼마나 쑥쑥 크려고 이렇게 아푼지....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생리통처럼 복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