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어제 촘파보구 2주기다리는중이에요ㅋㅋ 시간 넘 안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진료!!

첫 진료 했어요!!!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이주뒤에 심소도 듣고 정확한 주수를 알수 있다네요 어떻게 기다리지🥹🥹🥹🥹
댓글
5
넘 축하드려요!!!
아이고ㅎㅎ 동글동글 너무 예쁘네요ㅎㅎ 축하드려요~!
저두어제첫초음파고왔는데....보구듣고왔는데도또!!궁금하네요.잘크고있는지담주에가면8주1일인데얼마나컷을지궁금하네요ㅎ
저도 지금 첫 진료 후 D-11 뒤 두번재 진료받아요... 시간 너무안가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