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저거 고민만 늘어요 ㅋㅋㅋㅋㅋ

뭔가 임신을 알고부터 작은 자세도 다 신경쓰여요ㅜㅜ 저만 그럴까요 뭔가 누워있을때 티비에서 출산할때 누운거처럼 다리하고 누워도 되는지도 고민이고 그자세에서 다리를 꽈둬되는지도 고민이고 그러다 결국 그냥 일자로 누웠거나 옆으로 눕고.... 그러다 누워서 쪼그리면 또 구자세도 괜찮나 고민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임신하고 편한게 가장 좋다는데 왜 고민만 늘어나는걸까요 🤣🤣🤣 된다안된다 지침서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저만 이런가요 ? ㅋㅋㅋㅋㅋ 그리고 8주찬데 낮에 낮잠자서 그런가 졸려서 누웠다가도 잠안와서 미춰버리겠어요 ㅋㅋㅋㅋ 하...여기다 외치니 속이라도 좀 풀리는 기분 🤣🤣🤣

댓글

8

  1. 어제 진료 할 때 물어보고 왔는데 자세 상관 없다고 하시더라고용 ㅎㅎㅎ

  2. 저는 엎드려 자는데.....ㅠㅜ

    1. subcomment icon

      저도 엎드리는건 안좋단 소린 들었어요 ㅠㅠ 압력? 이 가해진댔나 어쩌구해서 안좋다구 들었었어요

  3. 스트레스받으시겠는대욬ㅋㅋㅋㅋㅋ 아가한테 더 안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편하게편하게 지내시는게….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ㅋㅋㅋㅋㅋㅋ 사서 스트레스를 아주 ㅋㅋㅋㅋㅋㅋㅋ 난 임신하면 안그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쓰이는건 어떨수가 ㅜㅜ

    2. subcomment icon

      근데 정말 오만가지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는것같아여 그쳐?ㅋㅋㅋ왠만하면 신경안쓰려구 노력중이예요저두 ^^

  4. 엎드려자는것만아니면된다고하더라구요 저두7주2일차잇데....편하게눕고싶은데로 하고있어요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엎드려자지만 않음 된다곤 들었는데 괜히 하나하나 신경쓰이네요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