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_seo_ 팔로했오용!! 저도 9일 예정이고 딸이에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하고왓숨니당 ㅋㅋ

임당 끝나자마자 ㅋㅋㅋ혼자 여유롭게 휴식즐기는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하......결과 나오면 이제 몬먹을수도잇으니까... 아직 안나왓을때 먹어놔야지 ㅋㅋ 임당약은 집에서부터 한시간 전에 먹고 출발햇는대.. 약먹고 차타니까쪼금 울렁하더라고요 🥺 토하시는분들도잇다는데 조심하셔요 ㅜ 담주초에 결과나온다는데 두근두근 결과 기다리는 하우하루 되겠어요 😮💨😮💨 아가는 무럭무럭 정상범위안에거 잘크고있고 임당만 통과하면 !!!아자아자!! 요즘다들 임당검사하시던데 우리다같이 통과해요오오! oh_ppaero <- 호옥시 인스타하시는분들 우리 같이소통해요오오!! ㅎㅎ 전 10월9일 예정입니다아아!
댓글
11

아앗 저도 뀩 팔로햇굽니당 !
amiable_0519 팔로우했어요용

팔로햇숩니다!!!!!
팔로했어용!!

저도팔로햇어요 !ㅎㅎ
검사 이틀전 입니다요..... minibabanii 빨롱햇어여 맞팔해주세요☺️

팔로햇숩미당 ㅎㅎㅎ
chuchumamio3o 팔로우 할게영 😁

minibabanii 맞팔해주세영ㅎㅎ

팔로완료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