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출산후에 제거하시지ㅠ 저도 출산후에 제거하려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질리언왁싱후 방치했던 인그로운헤어제거 해도 될까요?
제가 브라질리언 왁싱을 계속 하다가 안하다가 반복을 몇년을 했는데 어느순간 피부에 뭔가 이물감이 잡히고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별거아니겠지 싶어 한 일년? 나뒀는데 요즘에 고름이 조금씩나오고 건들면 살짝아프더라구요 아마도 인그로운헤어 때문인것같은데 눈에는 털이 보이진 않고.. 좀 심각한? 인그로운헤어 상태인거같은데… 또 어떤건 아프진않지만 인그로운헤어때문에 살이 뽈록 튀어나온 상태…ㅠㅠㅠ 그래서 다시서브라질리언왁싱받고 인그로운헤어 제거를 하려고 예약해놓은 상태예요 그러다 어떤 글을 보다가 피어싱이나 귀 뚫으면 염증 수치가 올라가서 애기한테 안좋다고…ㅠㅠ 그래서 인그로운헤어 제거시에도 똑같이 염증수치나 안좋은 해가 갈까 걱정되서요.. 인터넷 검색해도 나오지 않고 혹시 어떻게해야되는지 아시는 분들..있을까요? 문제없겠죠?ㅠ
댓글
3
옵 저는 배꼽 안에 땀띠 같은거 생겨서 피부과 먼저가고 산부인과가서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약 성분 보여드리면서 발라도 되는지 물어봤어요! 나중에 분만중에도 제모는 하니까용! 부끄러마시고 산부인과에 문의한번 해보세요!!
저는 그냥했어요... 하면서 한세개 짜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