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손끝으로 채혈하신 분들 계신가요?

오늘이 고대하던 임당검사날이여서 다른 산모분들 후기를 많이 보고 병원에 방문했는데요, 다른 산모님들의 후기와는 다르게 채혈을 그냥 손끝으로 톡 찌르고 결과도 바로 30초만에? 정상입니다 하셨는데 이렇게 검사 받으신 분들이 또 계실까요? 제 주변은 모두 팔에 채혈하고 검사 결과도 다음날이나 며칠뒤에 받았다고 하는데 저와 같은 분도 계신지 궁금하네요ㅜㅜ 결과는 136으로 140을 넘지않아 재검 필요없다고 하시네요 (다행이긴하지만^^;;)

댓글

11

  1. 저도 그렇게 하고 결과 바로 확인했어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오히려 간단하고 결과도 빨리 알게되서 더 좋았던거 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

  2. 저도 손끝으로 해서 10초만에 알았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엇! 마미님도 혹시 너무 간단해서 당황하지 않으셨어요?ㅋㅋㅋ

  3. 손가락만 하는거면 딱 당검사만 하나봐요 ! 저두 팔 채혈하고 왔어요~!

    1. subcomment icon

      헉 두 팔 모두요?! 피 많이 뽑을까봐 한 걱정하고 갔는데 손끝만 똑 따듯이 채혈해서 다행이다 싶기도 했어요ㅋㅋㅋㅋㅋ

  4. 아 제가아는병원은 다 채혈인데 ~ 걱정많이하고 가셨을텐데 생각보다 쉬우셔서 ㅋㅋ엥하셨겠다 ㅋㅋ 그래도 임당패스는 추카추카~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다들 한걱정 하셔서 저도 맘 먹고 갔는데 너무 휘리릭 끝나서 말그대로 엥? 했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넹ㅎㅎ부럽고~~ 전~~ 이주뒤 심장이뛰겠네요

  5. 그렇게하는병원도있고 체혈로하는곳도있다고 들었어요 ~~ 저는팔에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대부분이 다 팔에 체혈하시는것같아요, 답글 감사드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 손끝으로 채혈하신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