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니 더 덥고 힘들어서 그나마 시원한 저녁에 해요 ㅠ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렇게 더운 날도 식 후 산책 하세요??
임당 산모님들 ㅠㅠ 30도가 넘는데 점심 먹고 식 후 산책 하시나요....? ㅠㅠ 나갔다가 통닭되서 들어왔네요
댓글
16

선선한 저녁에 걸으면 기분도 좀 좋아지는 것 같아용
유투브보면 집에서 하는 간단한 임산부유산소이런거 틀어놓고있어요~ 조금만 더워져도 너무 불편해져서 저는 최대한 해떠있을땐 걷진않으려해요

초보맘님처럼 임산부요가 라던지 임산부유산소, 스트레칭도 운동인데 왜 그 동안 걷기에 집착했을까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걷기를 많이강조해서 그런거같아요 ㅋㅋㅋㅋ그치만 전 더워서…차라리 집에서 더 움직이는걸로 갈래는 중이에요
저는 저녁에 강아지들이랑 산책해용 아침에는 더워서 숨쉬기도 힘들고 가볍게 걷는데도 쓰러질것 같더라고요 ㅠ 특히 허리가 아파요 ㅎㅋㅎㅋㄹ

어제 저녁에 강쥐랑 산책하는데 밤에도 애가 더운지 혀를 내밀더라고요 ㅋㅋㅋㅋ 습해서 더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허리통증은 아가 태어나야 괜찮아 질까요? ㅜㅜ
어제 한9시쯤 오후에 나가니까~ 딱이더라구요~ 오늘은 타임스퀘어돌려구요~ 거기좀만돌아두~ ㅋㄱ션하고 좋아요~ 아이쇼핑도하고~

꿀팁이에용!! 집 근처에 그런 곳 있는게 이렇게 또 도움이 되네용!!
아니요~ 절대 못해요ㅋㅋㅋ 저녁 먹고 나갑시다~~!!!!

그춍...? 하루에 한번이라도 하는거에 의미를...🥲

보통 30분만 해도 다리가 아프고 1시간하면 허리가 아프더라구요ㅋㅋ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