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시 시작된거 같아요...한 20주까지 계속 심하다가 좀 괜찮다가 24주부터 다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입덧 다시 하시는분도 계신가요???
한 16주까지 진짜 지옥의 입덧을 경험하고 그 뒤로는 입덧이 없어져서 세상 행복했는데 일주일전부터 울렁거렸다 가라앉았다 해요...ㅠㅠㅠㅠ 이제 24주찬데 설마 다시 시작하는걸까요ㅠㅠ
댓글
9
24주차 아직도 입덧 있어요 ㅠ-ㅠ
23주차까지 쭈욱 먹고 있어요ㅜㅜ 오늘도 28알 추가로 처방받아 왔어요 흐엉엉
저도 지금 속이 안좋은데 입덧보다는 심한 소화불량인거 같아요. 먹은게 내려가지 않고 계속 명치쯤 머물러있는 느낌이거든요ㅠㅠ
밥먹고 바로 누우면 올라오는것 빼곤 없는것같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