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선팔해써욥!!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통과했어용!!!!! 👏🏻👏🏻👏🏻
어제 임당검사 하고 왔어요 결과는 다음 날 나온다고 해서 하루종일 걱정하고 하루 보냈는데 106으로 가뿐히 통과했네요!! 임당 전 날까지도 과일에,, 야식으로 치킨에,, 엄청 먹고 갔는데 진짜 호르몬 문제가 맞나봐용 임당 앞두신 분들 꼭 통과하세요! 기운 드릴게용!! ㅎㅎㅎㅎ👍🏻 임신하면서 우리 아기 인스타도 시작했는데 소통하면서 지내요 우리🥰 lovely_bam.e 입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맞팔 바로 갈게용! 초보 엄마라,, 정보공유하며 전문가로 거듭납시당
댓글
10
축하드려요 ! 저도 좋은 기운 받아갈게요 😍🙌🙌
축하드려용ㅎㅎㅎ저도 아직 임당검사까지 2주남았는데 떨리네용!선팔하고갈게용~
저도 임당검사 무서워서 초콜릿 아이스크림 엄청 참고 있는데 😂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 좋은기운 받아갑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