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증상있으시가요 ?

28주 진입했어요 ~! 어제 아침부터 밥 먹은게 계속 소화가 안되는거같고 심지어 토도 했어요 ㅠ 속이 너무 쓰려요 먹지 않아도 속이 타들어가는거같고 잘때 너무 아파서 불편할 정도에요 ,, 아가태동도 엄청 심해지고 아가가 움직일때마다 더 아픈거같아요 🥲 산책도 이젠 쉽지않네요 ㅎㅎ 금요일에 병원가는데 속쓰림 있으신분들 계실까요..?

댓글

17

  1. 쓰리고아프고..저는그래서 알마겔처방받아서 하루에두포씩..꼭먹어요ㅜㅜ진짜이제는없으면못살겠어요

  2. 저는 2달전부터 목이 타들어가듯이 쓰리고 그래서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임신해서 위가 압박되서 역류성식도염이 생긴거래요 ㅠ 그래서 병원에서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랑 알마겔 처방해줬어요 약먹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밤에 잘때 제일 힘들어요 ,, 자기전에 먹을수있게 약 처방 요청해야겠네여 ㅠ

  3. 좀만 마니 먹은거 같으면 체한느낌과 숨이 안쉬어져서 힘들어여ㅠㅠ

    1. subcomment icon

      아침에 밥먹는 중에도 체한느낌 들더라구요 ㅠ 임산부 쉽지않네요

  4. 저 지금 거의 입덧이 다시 온거 같아요ㅋㅋㅋ 빈속일때 올라오고 뭘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요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요.. 우선 입덧약 있던거 하나 먹었습니다 ㅎㅎ

  5. 헐 저랑 비슷하시네용 ㅠㅠㅠ 저도 28주 들어오면서 소화불량에 속쓰림이 갑자기 심해져서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이게 양수량이 증가하고 아가가 많이 움직여서 그럴수도있대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속쓰림 증상있으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