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고아프고..저는그래서 알마겔처방받아서 하루에두포씩..꼭먹어요ㅜㅜ진짜이제는없으면못살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증상있으시가요 ?
28주 진입했어요 ~! 어제 아침부터 밥 먹은게 계속 소화가 안되는거같고 심지어 토도 했어요 ㅠ 속이 너무 쓰려요 먹지 않아도 속이 타들어가는거같고 잘때 너무 아파서 불편할 정도에요 ,, 아가태동도 엄청 심해지고 아가가 움직일때마다 더 아픈거같아요 🥲 산책도 이젠 쉽지않네요 ㅎㅎ 금요일에 병원가는데 속쓰림 있으신분들 계실까요..?
댓글
17
저는 2달전부터 목이 타들어가듯이 쓰리고 그래서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임신해서 위가 압박되서 역류성식도염이 생긴거래요 ㅠ 그래서 병원에서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랑 알마겔 처방해줬어요 약먹으면 괜찮아지더라구요!

진짜 밤에 잘때 제일 힘들어요 ,, 자기전에 먹을수있게 약 처방 요청해야겠네여 ㅠ
좀만 마니 먹은거 같으면 체한느낌과 숨이 안쉬어져서 힘들어여ㅠㅠ

아침에 밥먹는 중에도 체한느낌 들더라구요 ㅠ 임산부 쉽지않네요
저 지금 거의 입덧이 다시 온거 같아요ㅋㅋㅋ 빈속일때 올라오고 뭘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요ㅠㅠㅋㅋㅋ

저두요.. 우선 입덧약 있던거 하나 먹었습니다 ㅎㅎ
헐 저랑 비슷하시네용 ㅠㅠㅠ 저도 28주 들어오면서 소화불량에 속쓰림이 갑자기 심해져서 ㅠㅠㅠㅠ

ㅠㅠㅠㅠ이게 양수량이 증가하고 아가가 많이 움직여서 그럴수도있대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