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손발 너무 부어요 ㅠㅠ 손가락 안구부려지구요 발은 코끼리 발이요 ㅠㅠ 맨날 집에서 공기압 마사지만 했는데 그보단 임산부필테하고 집에서 폼롤러로 자극하면 훨씬 좋아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 붓기 다들 부으시나용..?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 손, 다리, 발 엄청 붓는데 다들 이렇게 붓나용..? 저만 유독 잘 붓는건지.. ㅠㅠ 압박스타킹 안 하면 엄청 저릿저릿하고 반지는 이제 끼지도 못 할 만큼 붓네용 ㅠㅠ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달덩이에요..?🌝
댓글
18

저도 그래서 공기압 마사지 하는데 하면 잠깐 시원해용 ㅠㅠㅠ 임산부 필테 해봐야겠아요ㅠㅜ
전 20주부터 붓기 시작했어요ㅠㅠ 종아리는 괜찮은데 손발이 특히 많이 붓고 아프네요 얼굴은 그나마 덜붓는데 손발이 붓다 못해 아프니까 삶의질이 너무 떨어지는게 느껴져요😭😭

저는 다리가 부어서 설거지할 때 조금만 서 있어도 저릿하네용 ㅠㅠㅠ
온전신이다부어요ㅠㅠㅋㅋ눈도붓고 손가락은안구부려지고ㅠㅠ일어나기도힘드네융

저도 눈 엄청 부어요ㅠㅜㅜ 다들 많이 붓나봐요우ㅜㅜ
저두 그래요ㅜ 특히 손은 아침에 주먹을 쥘수없을만큼 아프기도해요ㅠ

저는 발이 그래요ㅜㅜ 딱 걸으면 찌릿찌릿 ㅠㅠㅠ
저도 그래서 붓기차 먹어야하나 고민중이예여 루이보스티도 마셔야하고 먹을게많네유ㅠㅠ

영양제에 차에 먹을 게 산더미네용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