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저도 저만 그런가 하고 걱정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ㅜ맨날 눌려서 그런가 하고 고쳐 눕는데 저도 불편해서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뽀글뽀글 태동?? 부르르르 태동??
태동이 좀 많은 편인데, 유난히 옆으로 누우면 부르르르르르르르하는 태동이 심해요. 혹시 애기가 제 배에 눌려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어디 아픈가 싶기도 하고, 많이 움직이면 좋다곤 하는데. 볼 수가 없으니 불안하네용;;
댓글
7
ㅋㅋㅋㅋㅋㅋ마자여 손이나 발빼려는거 같아서 더귀여운 느낌이예여
저는 뭔가 자세를 바꾸면 애가 다시 자리잡는 느낌으로 부르르르 하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
어디서봤는데 부르르 진동하는듯한 태동은 아가가 쉬하는거라고 하던데 ㅎㅎ

아...쉬야를 밤새하는...;;ㅎㅎㅎㅎㅎㅎㅎㅎ신기하네요♡
눌려도 양수가 있으니 엄마가 편한자세가 최고래용 ㅋㅋㅋㅋㅋ

그..그렇겠죠??ㅎㅎ괜한걱정만 느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