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있는거면 명절상여도있을거같은데 휴가로들어가면 명절상여가나오고 휴직으로들어가면 안나오는걸로알고있어요! 2달뒤면 추석인데 그거 생각하시고 쓰시는게 좋을거같아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휴가육아휴직 땡겨쓰려고합니다.
육아휴직을 땡겨서 쓸지 출산휴가를 땡겨쓸땐 확보일 (출산후 60일)동안 사사휴가(무급)이중에 어떤게 쓰는게 낫을까요? 전출산후 사사휴가로 무급으로 휴가 땡겨 쓰는게 낫겟죠? 댓글 0
댓글
4

저도 알아요. 근데 제가 일찍 들어가고싶어서 그래요~

일찍들어가고싶은건 당연하죵ㅎㅎ 그러니깐 휴가쓰시는게 좋을거같다고 말한거예욤!!ㅎㅎ

네 알겠습니다. 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