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 태아머리도 아래쪽에 있고 경부도 짧아요ㅠㅠ근데 따로 눕눕하라는 얘기없으시구 운동도 해도 되는데 본인이 불편&피곤 느끼면 쉬라고 하셔서 그냥 운동하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머리가
태아머리가 너무내려와있다는데 애기가 안에서 놀면서 올라갈것같기도한데 여전히 내려와있다고하네요ㅜㅜ 안움직이고쉬면 괜찮겠죠., ?
댓글
6

ㅜㅜ저는절대 움직이지말라고하네요
눕눕하셔야겠어요ㅜㅜ

네.. 그러라고하더라고요ㅜㅜㅜㅜ
경부길이나 이런거 말씀 없으셨으면 괜찮을거에요 아기가 그쪽이 좋은가봐요! 시간지나면 양수속에서 헤엄도 잘치고 할거에요

경부길이가 짧다고는하셨어요ㅜㅜ 조산기있다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