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교여행 괜찮을까요??

20주에서 21주 사이 태교여행 예약했어요! 출발 삼일전에 산부인과 진료 볼껀데 이상없으면 4박5일 괌 일정 괜찮겠죠?? ㅠㅠ 설레면서도 왕복 저가항공 이기도 하고 크게 돌아다니진 않을거지만 아기가 힘들어할까봐 걱정이예요 ㅠㅠ

댓글

20

  1. 저 지난주에 괌 4박 6일 다녀왔어요 20주~21주요. 압박스타킹 꼭 처방받아서 신고 가세요! 괌 가면 태교여행 오신 산모분들 많이 만나져요 ㅋㅋㅋ

  2. 전한 24주쯤에 3박4일 제주도가요ㅜㅜ 조심만하시고 태교여행으로 안전+컨디션 만 생각하세요!!! 휴식한다 생각하고 다녀오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제주도도 좋죠ㅠㅠ 콩알맘님도 행복한 여행 다녀오세용!!

  3. 전 하루전날가서 신속항원검사도 하고 진료봤어요 근데. . 저도 저가항공타고 가다가 정말 몸을 반 접고 간거같아요. . . . 꼭 12시간전인가. . . 미리 좌석 예약??? 하셔서 편히가시길 바래요 공항에 도착해서도 입국심사 받기전까지 계속 줄서서 기다려야하니 이륙전 화장실도 다녀오시구요 즐괌하고 오세요

    1. subcomment icon

      으흑 ㅠㅠㅠ 좌석 사전 예약 실패했어용 ㅠㅠ.. 많이 힘드셨나요..? 배뭉침이나 이런건 없으셨어요?? ㅠㅠ 그게 젤 걱정이예요 ㅠㅠ 아무튼 댓글 감사드립니다!!

  4. 저도 담달 괌 4박5일 예약햇는데 26주쯤이라 배많이 불러 힘들까봐 걱정이에요ㅠ_ㅠ

    1. subcomment icon

      오!!담달 언제쯤이세요??담달에 가시는분들 진짜 많으시네요😆괌 사진들 보니 배 많이 불러서 오신분들 많더라구요!!컨디션 관리 잘하셔서 행복한 여행되시길 바랄께요!

    2. subcomment icon

      저 8월 첫주에가용!!!).(

  5.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행복하게 잘 다녀오셔용 :) 엄마 컨디션이 좋으면 아가도 괜찮을거에요~ 저는 29주에 베이비문 계획중!! 지금도 틈틈이 여행 다니고 있구요 (이제 내일 19주..😆)

    1. subcomment icon

      앗 저랑 딱 일주일 차이 나시네요!!😆감사합니다!! 행복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랄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