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난주에 괌 4박 6일 다녀왔어요 20주~21주요. 압박스타킹 꼭 처방받아서 신고 가세요! 괌 가면 태교여행 오신 산모분들 많이 만나져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교여행 괜찮을까요??
20주에서 21주 사이 태교여행 예약했어요! 출발 삼일전에 산부인과 진료 볼껀데 이상없으면 4박5일 괌 일정 괜찮겠죠?? ㅠㅠ 설레면서도 왕복 저가항공 이기도 하고 크게 돌아다니진 않을거지만 아기가 힘들어할까봐 걱정이예요 ㅠㅠ
댓글
20
전한 24주쯤에 3박4일 제주도가요ㅜㅜ 조심만하시고 태교여행으로 안전+컨디션 만 생각하세요!!! 휴식한다 생각하고 다녀오세용ㅎㅎ

우와 제주도도 좋죠ㅠㅠ 콩알맘님도 행복한 여행 다녀오세용!!
전 하루전날가서 신속항원검사도 하고 진료봤어요 근데. . 저도 저가항공타고 가다가 정말 몸을 반 접고 간거같아요. . . . 꼭 12시간전인가. . . 미리 좌석 예약??? 하셔서 편히가시길 바래요 공항에 도착해서도 입국심사 받기전까지 계속 줄서서 기다려야하니 이륙전 화장실도 다녀오시구요 즐괌하고 오세요

으흑 ㅠㅠㅠ 좌석 사전 예약 실패했어용 ㅠㅠ.. 많이 힘드셨나요..? 배뭉침이나 이런건 없으셨어요?? ㅠㅠ 그게 젤 걱정이예요 ㅠㅠ 아무튼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담달 괌 4박5일 예약햇는데 26주쯤이라 배많이 불러 힘들까봐 걱정이에요ㅠ_ㅠ

오!!담달 언제쯤이세요??담달에 가시는분들 진짜 많으시네요😆괌 사진들 보니 배 많이 불러서 오신분들 많더라구요!!컨디션 관리 잘하셔서 행복한 여행되시길 바랄께요!

저 8월 첫주에가용!!!).(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행복하게 잘 다녀오셔용 :) 엄마 컨디션이 좋으면 아가도 괜찮을거에요~ 저는 29주에 베이비문 계획중!! 지금도 틈틈이 여행 다니고 있구요 (이제 내일 19주..😆)

앗 저랑 딱 일주일 차이 나시네요!!😆감사합니다!! 행복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랄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