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혈압약 복용량 줄었어요!!!

6주부터 130중반 높으면 140중반에서 안떨어지던 혈압때문에 임신성 고혈압 진단받았어요 고도비만 산모라서 걱정했지만 진짜 혈압이 높아질줄은 몰랐거든요ㅠㅠ.. 살면서 혈압한번 없었던터라.. 그래서 한알씩 먹으며 매일 아침저녁 혈압체크했는데 120중반에서 안떨어지고 가끔씩 130중반으로 다시 복귀.. 그래서 2알로 늘렸거든요.. 2알로 늘린지 한달 넘은거같아요 ㅠ 그동안 과일 음료 간식 모두 끊고 입맛없고 과일땡겨도 물로 떼우고 탄산수에 청 타먹는것도 끊고 오로지 물만 마시고 하루 세끼 밥만 먹었어요 그랬더니 살도 빠지고 20주 들어서고 혈압 더 높아질까 노심초사 했는데 118-120초반으로 떨어진거에요 병원가기전날 116때를 보고 병원을 갔는데 병원에서 약을 한알로 줄이자면서 비결이 뭐냐고 물으시더라구요 ㅎㅎ 대단하다면서ㅠㅠ.. 괜히 뿌듯하기도 하고 눈물날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알 복용중인데 21주 5일 오늘 아침에도 116 혈압을 봤네요 이대로 잘 유지하고.. 임당 검사 에서도 별일 없으면 저 그냥 일반 산모들처럼 문제없이 아이 낳을수 있겠죠? 저처럼 고위험산모 왓다갔다 하시는분들이 저보시면서 함께 힘냈으면 좋겠어요!!! 다음주에 제주도로 태교여행가는데.. 이것도 의사쌤이 가서 절대 무리하지말고 맛집탐방이랑 제주도 과일 먹지말라고 하셔서.. 슬프지만 ㅎ 제주도라도 갈수있는게 어딘가 하면서 매일 다음주만 기다려요 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힘내요!!

댓글

4

  1. 오와..저도 병원에서 식단이랑 운동얘기 듣고와서 군것질,과일이랑 음료 끊으려고 노력중이에요ㅠㅠ너무 힘든데 진짜 대단하세용ㅠㅠ

    1. subcomment icon

      지금도..저녁을 먹었는데 너무 배고파요ㅠㅠㅠ 근데 야식은 절대 안될것같아서 낮에 먹고싶은거 먹으려구용!! ㅎㅎ 어느정도 적응도 된거같아요 !! 힘내요 우리!! 쌈싸먹는거 도움많이되는거같아용 ㅎㅎ 💋

  2. 과일, 간식 끊기가 얼마나 어려우셨을까요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ㅎㅎ 앞으로도 관리 잘 하고 건강하게 아이 출산해요!

    1. subcomment icon

      네 ㅎ.. 문득문득 계속 과일이 생각나지만 잘 참아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