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확인서 받자마자 말하고 단축근무해요! 무리하지 마시구 꼭 얘기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5주차 회사에 얘기하고 단축근무하시나요?
회사에서 층이동이 있어서 저번주 금요일에 컴퓨터 다 짐싸고 오늘은 짐 다 풀러서 컴퓨터 셋팅하고 하는데.. 책상아래 들어갔다 나왔다.. 하 아직 4-5주차라서 너무 조심스러우니까 회사에 얘기안하고 일상처럼 지내고 있어서 짐정리도 혼자 다했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다들 4-5주차에 바로 회사에 얘기하시나요?
댓글
16


탈퇴한 유저
네 지금 막 팀장님께 말씀드리고 신청서 제출했어요!!
저도 4주차에 말하고 재택중이에요! ㅋㅋㅋ 평소 일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라 스트레스 덜 달라는 생각으로 일찍 말했어요!!


탈퇴한 유저
네 지금 막 얘기했더니 뭔가 후련한 느낌이에요! ㅋㅋ
저도 바로 했어요! 저도 안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회사에 오픈하는 게 많이 고민 되긴 했는데, 어떤 맘께서 "아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엄마가 더 용기내서 해야한다."고 말씀주셔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탈퇴한 유저
아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엄마가 더 용기내서 해야한다! 저한테 필요한 말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다들 멋있으세요.. 저도 아무래도내일 말해야겠어요 ㅠㅠ 입덧 너무힘드네요

우리 모두 할 수 있는건 다 챙겨서 해봐요!! 엄마들 화이팅입니다:)
진짜 저랑 아가가 먼저니까요ㅠ 저도 눈치보이지만 안에 피고임도 있고 갈색혈도 나와서 바로 말씀드렸어요


탈퇴한 유저
마자요 건강하게 지키는게 중요하니까 저도 저와 아이만 생각해야겠어요!!
저도 임신확인서 받고 바로 회사에 말씀드리고 단축근무 신청하고 사용했어요! 초기일수록 더더욱 중요한 시기니 알리셔서 사용하세요!


탈퇴한 유저
마자요 초기일수록 더 쉬고 안정을 취하는게 중요한데 알리고싶지는 않고ㅠㅠ 고민하지말고 그래도 쉼을 택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