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새 계속 어지러워서 찾아보니 철분이 부족해서 그럴 수도 있다더라고요. 휴식 충분히 하시고 철분이 많은 음식을 챙겨드셔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어지러움 ㅠ
이제 7주차인데 현기증이 있어요 ㅠ 한번씩 식은땀 나면서 핑하고 어지러운데 괜찮은건지.. 일하고 있는데 집에 가고싶네유..
댓글
6

철분 챙겨야 겠오요 ~~
고생이 많으시죠~~~~~~ 엄마되는 일 정말 쉽지 않네요.. 🥺 저도 퇴근시간만 보면서 버티고 있습니다~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무리하지 마셔요~

쉽지않네요.. ㅎㅎ 치타님도 화이팅입니다 🤗
임심 초기에는 피가 배로 몰려서 앉았다 일어날 때나 누웠다 일어날때 어지러워서 넘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걱정 마세욤☺️

네네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