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해요

이제 6주가 됐는데 그냥 문득문득 우울하고 축축 쳐지고 컨디션도 안 좋아요 분명 5주까지는 그래도 마냥 좋았었는데 우울하고 마음이 이유없이 힘들어요 토요일날 새벽에 처음 입덧으로 토하고 위액에 피까지 보고 입덧약 처방받아서 먹고 잤더니 일요일인 어제는 우울함과 무력감이 심하더라고요 아직 친한 친구들한테도 임밍아웃 하기 전이라 하소연 할 곳도 없고 여기 터놓네요 그리고 우울해하면 아기한테 안 좋을까요

댓글

4

  1. 저도 딱 그래요 😢 주로 누워있고 유튜브만 보네요. 몸에 단백질이나 철분이 부족하면 더 쳐질 수 있다고 해서 건강한 음식 챙겨먹으려 하고 있어요.

  2. 호르몬 영향과 입덧약 때문이 아닐까요 입덧약 먹으면 그렇게 무기력해진다더라고요 우울해도 돼요 아직 애기한테 큰 영향 안 갈거니까요 개콘영상이나 재밋는 거 자주 보시는 건 어떨까요~

  3. 호르몬 영향인거라 그 기분 너무 깊이 생각하지마셔요~ 간단히 기분전환할수있게 마실 한바퀴 추천드려요~ 아님 보고싶었던 영화나 드라마 있으신가요? 전 드라마나 영화같은거 틀어서 보면 몰입되면서 우울감을 조금 극복했어요~ 깡총맘님 같이 힘내요~! 호르몬따위 우리 소중이들 보다 중요하지 않잖아요~

  4. 저도그래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