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6주에 일주일 넘게 갈색혈 나왔는데 8주차 된 지금 아가도 건강하고 피도 이제 안나요 시간지나면 괜찮으실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냉
안녕하세요 임신6주차인데요 한번씩 생리 찌꺼기 같이 갈색냉같이 묻어나오네요 계속 나오는것도 아니고 조금씩 나오네요 괜찮은거겠죠
댓글
8
괜찮을꺼예여ㅠㅠ..걱정하지말고 아기믿읍시당!

네 ㅎ
저도 6주차인데 어제오늘 소변보고 휴지에 살짝묻는정도로 나와서 걱정되더라구요ㅠㅠ잇다가 병원갈려구요

저도 마치고 근처 산부인과가볼려구요 ㅠ혹시몰라서요
저도 어제 딱 6주 된 날이었는데 갈색냉이 나오더라고요 일반적인 현상이래서 무시햇어요ㅎㅎㅎㅎ

그러쵸 ㅠ갈색헐인지 냉인지 나왔다가 안나왔다가 해서 걱정이되서요

병원다녀오셨나요? 선생님이 뭐라하시던가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