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때문에 울렁거려서 누워도 울렁 앉아도울렁...도대체 어떻게해도 힘든데 하는거없이 누워만 있으니 시간은 왜이렇게 안가나요 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눕눕이 너무너무 힘들어요..
평소에도 절대 집에 붙어있는 스타일 아니였는데 시험관 준비하면서 일도 그만두고 가족 친구 하나도 없는 지방으로 이사오고 피고임으로 입원도 하고 지속되는 피비침때문에 하루종일 눕눕하고 있는데 잠도 안오고 정말 너무 힘들어요 입덧도 힘들지만 어제는 배주사 맞다가 그만 너무 서러워서 펑펑 울어버렸어요.. 임신만 하면 다 이겨낼수있고 그렇게 간절했던 임신인데 너무너무 우울하네요..ㅜㅜ
댓글
4


탈퇴한 유저
맞아요ㅠ그래서 시간이 더 안가고 우울한듯해요ㅠㅜ진짜 하루하루가 너무 길게느껴져요ㅋ

탈퇴한 유저
저두 같아요.. 8월 첫째주 지나야해요..ㅜㅜ
누워있으면 할수 있는게 너무 없어요 ㅜㅜ 몇주세요? 저는 아직 안정기되려면 8월 되야하는데 저도거의누워있어요. 오늘 배에 주사 맞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