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당간당하게 통과해도 식단조절은 해야된다골 하더라고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대부분 통과하시나요?
160으로 재검이 나왔는데ㅜㅜ 재검때 왠만하면 다 통과될까요? 경부길이도 짧아졌다고 경구약 처방 받아왔는데... 걱정이 한가득이네요ㅠㅠ
댓글
12

쉬운게 없네요 진짜ㅜㅜ
재검 진짜 노동이라는데 꼭 통과하시길빌어요ㅠㅠ

감사합니다~~제발🙏🙏🙏
176나왓엇고 재검날 잠 한숨도 못잤는데도 정상 나왔어요!

축하드려요~부럽네요^^
저도 137나와서 목욜 재검받으러 가요ㅜ

재검통과 기도할게요~!!!
저는 144 나왔는데 재검은 통과했어요~ 따로 음식 관리 안하고 검사받기 전날까지 초콜렛 과자 과일 먹고싶은거 다 먹고갔어요~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진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