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 중이신데 혈당 튀면 재검이 아니라 확정되시겠네요... 근데 임당은 음식 먹는 거랑 관련없고 호르몬 문제라서 전날까지 케익 과일 초콜렛 이런 거 잘 먹어도 안 걸리는 사람 있고 식단 조절하고 가도 걸리는 사람 있대요... ㅠㅠ 마음 편하게 가지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ㅜㅜ
지금 산부과에서 임당재검중인데 또...재검뜨진않겟져...너어무 불안해여.. 이번엔 물도 안먹고 아예 빈속으로 온건데....
댓글
9
저는 212...ㅋㅋㅋㅋㅋㅋㅋ 임당확정인데 무의미한 재검하고 혈당체크기 받아왔네요 공복혈당1차( 121) 2차(211) 3차(157) 4차(157) 요즘 산모들 잘먹어서 임당많은것 같아요 다행히 집와서 체크하는건 수치가 낮은데 포도당때문이였는지 저는 갭차이가 엄청났네요 ㅠㅠ 식후 두시간후 자가 체크는 100대 미만 나오고있어요 140이하로만 잡히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왕 이렇게된거 식단도 하고 살도 덜찐다고... 위로하며 ㅠㅠ
재검은ㅠ꼭 패스하시길 빌어요 ㅠ 재검 넘들마느시다ㅜ 다담준데 무섭다ㅠ
홧팅 ㅠㅠ 저는 처음 141나와서 재검했는데 1시간후 2시간후 혈당 높아서 확정이네요 오늘 병원가서 결고ㅏ 듣고 혈당기 사서 집에 왔는데 세상 우울 했는데 애가 엄마 건강 관리 해라고 이러는가 싶기도 하네요 운동 하고 식단 하라네요
1차때 몇나왔어요? 저는 157이요

저는 꽤 높게 나왓더라구하더라구여... 아휴 ㅠㅠ 1차때 검사전에 단것만 달고살앗엇는데...😢😢😢

저두 수박이며 밀가루며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