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로 아기가 이불은 더워할 수 있다고 해서 천기저귀로 대체 하고 모로반사 때문에 속싸개나 모로반사쿠션? 같은걸로 대체할 생각이예요 10월이니 나중에 추워지면 그 때 필요하면 그 때 사도 늦지 않을 것 같아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 아기 이불
10월초 출산예정이신맘님들 이불은 어떤걸로 준비하시나요? 이제 26주되는데 첫애기라 어떤거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어렵네요 ㅠㅠ
댓글
23

참고할게요. 답변 감사드려용~
태열이 있어서 이불 두툼한건 필요없대요~ 얇은 블랭킷만 준비했어요

저도 블랭킷 준비해야겠어요~
첫째가 11월 6일 생인데 이불 생각보다 많이 쓰지는 않아요. 그냥 담요 형식으로 된거 사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너무 싸매면 태열도 날 수 있어서 살짝 선선하게 해야해서.. 첫째때 산 밍크뮤 이불세트 거의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ㅎㅎ

이불세트는 거의 사용 못한다는분들이 많으니 안사도 될것같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속싸개랑 블랭킷만 샀어용~~

저도 블랭킷 장만해야겠어요. 속싸개는 샀어요. ㅋㅋ
주변에서 전부 이불대신 속싸개나 블랭킷 덮으래서 안샀어요! 한겨울에도 신생아들은 솜이불 잘 안덮는대요(예전처럼 집이 춥지않아서 그렇다네요?)

솜이불은 너무 투박해 보여서 고민하다가 안사고 여쭤보네요. 여기 여쭤보길 잘한것같아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