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약간의 출혈이 너무 걱정 되요…

임태기 2줄 확인 하고 아직은 병원에 가지 않은 상태예요. 주말에 좀 어지럽고 속이 메스꺼워 누워만 있었는데… 500원 크기의 선홍빛 출혈이 있었어요. 그 담엔 괜찮았다가, 다음날 갈색빛의 냉이 묻어 나왔어요. 너무 걱정되고 어떤 증상인지도 모르겠고… 늦은 나이에 첫 임신이라 더더욱 마음이 초조합니다. 산부인과 첫 진료는 다음주 화요일인데 괜찮을까요?

댓글

7

  1. 저도 초반에 일주일 정도 그정도 출혈있었는데 착상혈 이었던거같더라구요 7주부터는 출혈 멎었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보통 출혈있으면 무조건 병원 방문해보는게 좋다고는 하더라고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착상혈일수도 있지만, 출혈이 있었다면 병원에 먼저 연락 해 보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착상혈이겠지 했다가 계류유산으로 이어진 적 있어서 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고… 그러셨어요??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냥 임태기사서 또 해보았는데 두줄이더라구요. 상관 없을까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두줄뜨고 병원가서 촘파로 아기집까지 봤는데 그 다음 살짝 피를 봤었어요 ㅠㅠ

  4. 걱정될 때 무작정 기다리는 것보다 근처 산부인과 가서 검사 받으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사실 친한 지인이 초기때 동네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보았다가 잘못 건드려서 유산이 되었거든요… 그래서 엄두가 안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