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엽산 비타민D 철분 다 솔가거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엽산이랑 비타민D 어디꺼 드시고 계신가요!
활성 엽산이 좋다는데 홍보성이 너무 심해서ㅠㅠ 현재 엘레뉴1 복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20
전 둘다 솔가꺼요! 솔가 비타민D 2200이랑 엽산 400짜리요! 가끔 800도 ㅋ

역시 솔가가 국민 영양제이긴 하죠👍🏻
저는 뉴트리코어 엽산800 먹고있어요!

오 한번 봐야겠네요🙏🏻🙏🏻🙏🏻
저는 엽산 뉴트라키 활성엽산 목고있어요ㅋ 초기엔 엽산 수치 높은게 좋다해서 800짜리 두알씩 복용중이에요!!

아하 초기에 수치 높은게 좋은건가요? 꿀정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엽산은 산전검사때 보건소에서 받은 엽산 아직 먹구있구요 분홍색 딸기맛나는거 ㅋㅋㅋ 비타민D는 안국건강 비타민D3 1000 먹구있어요! 안좋은 성분 없더라구요!

오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