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얼마정도 벌어야 여유가 있을까요?

못 버는 편이 아니었는데ㅠㅠ. 육아휴직하니 월급이 사라지니 마음이 불편하네요. 당연 복직은 해야겠죠.. 아가 태어나면 또 복직도 참 맘이 힘들겠죠? 외벌이는 힘들거같고 휴ㅠㅠ

댓글

5

  1. 육휴 3+3부모급여랑 80프로까지확대인가 무튼 육휴 급여도 오른데용

  2. 맞아요ㅠㅠ저도그래요.. 지금일하는 근무환경이 너무 스트레스라 그만두고싶은데 최대 벌어놔야 그래도 좋을것같아서 버티고있는데 빚이생기더라도 이게 맞나싶어요...

  3. 정말 이제 실감이 나는거 같아요, 일도 육아도 놓치고 싶지 않은데.. 현실을 생각하니 어렵네요ㅠㅠ

  4. 저도 아기 갖고 휴직하면서부터 걱정이 많아지네요.. 예쁜 둘째도 갖고싶은데 외벌이로는 도저히 상상이 안가고.. 또 일 하면서 육아는 어떻게해야하는지도 모르겠구..

  5. 씀씀이에 따라 잘라지지 않을까요..? 아가때는 기저귀값 분유값정도 지출되서 크게 지출되는게 없는데 아기가 커가면서 점점 지출이 많아 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지금은 맞벌이지만 신랑 혼자 벌면 좀 힘들거같아서 걱정이 되기는 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얼마정도 벌어야 여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