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오일 쓰셔요~ 저도 생식기 문제 생길 수 있대서 대니 맥켄지 밤쉘쓰는데 추천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에 향수 무조건 썼는데 못 쓰니까 힘들어요 ㅠㅠ
사계절 내내 외출할때마다 무조건 향수 썼거든요ㅠㅠ 뭔가 안뿌리니까 벌거벗고 다니는 기분이 들정도였다가 이제 익숙해졌는데 여름되니까 향수가 더 간절해져요 내 몸에서 땀냄새나는거같고 임신해서 그런지 땀냄새에 땀도 많아진거같구요… 향수 쓰면 안되는걸 아는데ㅠㅠ 혹시 저같은 분 계실까요? 그냥 향수 쓰시는 분 있으실지ㅠㅠ 매일 샤워하고 매일 비오템튼살크림바르는데 향이 좋은데 밤에 바르니 날라가구요ㅠㅠ 쓰면 안되겠죠…?
댓글
12
의사쌤한테 향수 뿌리면 안되냐고 물어봤었는데 웃으시면서 뿌려도 된다고 하셨어요 애기한테 영향갈까봐 염려된다고 했더니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평소처럼 뿌려요 산모 기분 좋은게 애기한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헉 향수 안 돼요…??? 외출 시마다 뿌리는데 ㅜ
헉 성분이 안좋나요? 향수 못잃어ㅜㅜ 출근전 기분업으로 최고인데 지금부터라도 조심해야겠네요
저는 지금 당장은 아기한테 아무 일 없어도 태어나고 나서 이상이 생기지 않을까싶어서 향수는 완전 거리두기하고 있어요. 성호르몬에 영향을 준다하니.. 나중에 성장하면서 이상이 생길까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