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언제부터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11월 5일 예정인 딸맘이예요. 아기용품을 알아보고 있긴한데,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았거든요! ㅎㅎ슬슬 사야되나 생각이 들긴하는데.. 대부분 언제부터 준비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34

  1. 앗~ 저랑 예정일이 똑같으시네용~ 성별도 공쥬님인것도 같구용~ 전 요번에 맘앤베이베페어가서 이불세트랑 아기띠랑 구매했어여~ 슬슬 하나씩 준비하면 될듯해여~^^날씨가 너무 더운데 모두홧팅하자구욤~^^

    1. subcomment icon

      우와 정말요? 이런 인연이♡ 너무 반갑네요!!! 저도 오늘 귀저기 갈이대 하나 질렀어요!!! 이거 하나 샀는데도 왜이렇게 설레이고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ㅎㅎ 건강관리 잘 하셔서 순산하세요^^

  2. 21주이고 7월부터 유팡 22000원 오른대서 그것만 미리 사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유팡 가격인상 때문에 엄청 고민했었는데ㅜㅜ 고민은 배송만 늦추네요 정말..!! 유팡 필수템이겠죠????

    2. subcomment icon

      주변 육아 선배들이 다 사라길래 샀어용 ㅎㅎㅎ 이유식 할때까지 두루두루 잘 쓴다고 ㅎㅎㅎ

  3. 저도 21주차에요! 전 주위분들이 주신것만 받고있어요 ㅎㅎ 본격준비는 한 7월말~8월...중이요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그쯤부터는 본격적으로 달려봐야겠어요!! 지금은 정보 수집단계정도?ㅋㅋㅋ 알찬 육아템으로 잘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4. 저는 11월 4일 예정인데 지난 주말에 유모차 예약하고 왔어요 ㅋㅋㅋ 그거 말고는 베페 놀러갔다가 젖병산게 다에요 ㅋㅋ 전 9월쯤 본격적으로 준비해볼까해요!

    1. subcomment icon

      9월까지 참을 수 있을까요?ㅋㅋㅋ 제껀 못사니 아기용품이라도 쇼핑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이네요 전 ㅋㅋㅋㅋㅋ

  5. 오와 주수가 거의같앙ㅎㅎㅎ저도 이제 하나씩 사도잇어요!:) 생각보다 살게 많아서 오래 걸릴것같아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우와!! 너무 반갑네요~^^ 육아용품은 정말 끝이 없더라고요 ㅎㅎ 템들이 왜이렇게 많은거죠?ㅋㅋㅋㅋ 천천히 잘 준비해봐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용품 언제부터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