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다시 문의 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ㅠ포비돈 질정은 첨들어봐용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정 넣은 후 통증
질염이 생겨서 포비돈이 든 질정을 넣고있는데 넣고 나서 너무 아파요..쓰라리고ㅠㅠㅠㅠㅠ 분비물이 늘어서 자주 씻고 닦았더니 질염이 생겨 가만히 있어도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질염 검사하고 질염이라고 해서 질정 처방받아왔는데 임신초기에 넣었던 질정이랑 다르게 넣고 너무아파요ㅠㅠㅠㅠ 질안에 상처가 많아서 그런건지ㅠㅠㅠㅠ 포비돈이 함유된 질정이라 그런지 진짜 상처 소독하는거처럼 너무 아프네요 이거 괜찮은건가요...
댓글
3

지노베타딘이에요! 지식인에 보니까 아프면 다른제품으로 대체할수있다고 해서 오늘 병원가는날이라 가서 바꾸려구요ㅠㅠㅠㅠ

지노베타딘 저희 원장님은 사용하지 말라고하시더라구요~~ 세정제처럼 쓰던게 있어서 질염때 여쭤봤었는데~ 저는 바깥에만 발라도 충분하다면서 연고 처방해주셨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