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세무나 회계쪽 계신 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저는 개인사업장에서 일을 하고 있어요. 대표가 법인 건물이 있어서 그 법인건물 고용자로 4대보험이 가입되어있고 급여는 최저임금으로 받고 나머지를 그냥 개인 통장에서 지급받고 있습니다. 또 4대보험이 회사에서 반, 근로자 반을 내야하는거면 저는 회사에서 근로자인 제 4대보험비용(최저임금으로 계산된)까지 다 부담해주고 있는 상황이에요. 예를들면 월 통장에 꽂히는 돈이 300만원이면 최저임금 약 170만원이 통장에서 지급되고 나머지 130만원은 개인통장에서 주시는데 이럴 경우 출산휴가 급여신청을 하게되면 회사에서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

4

  1. 회사에서 4대보험 적게 내려고 일부러 그렇게 하는것같은데 실제로3백 받는거라면 아깝긴하네요 출산휴가 급여가 최저일테니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그래도 여태 제 4대보험을 내준거니까...ㅠㅠ

  2. 그건 그회사에서 알아서 주실듯 한데 고용보험에서 받는 비용은 예시한대로 나라에 월급으로 신고한 급여로 170만원을 출산 휴가비용으로 받겠지요?

    1. subcomment icon

      아~ 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세무나 회계쪽 계신 맘님들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