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에서 20주차부터 먹으래서 지금18주인데 안먹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복용!!
혹시 현기증안나고 어지럼증 없으면 안먹어두되는건가요ㅜㅜ 안그래도 변비 심한쪽인데...전 19주인데도 딱히 어지럼도없고 잘먹어서 아직 엽산만 먹고있는데 혹시 저같은 엄마들 있나요ㅜㅜ?
댓글
7
전 철분제 시럽용으로 나온거 먹는데 변비 괜찮아요. 유산균까지 같이 먹으니까 문제 없는거같아요
입덧 아직 해서 21주이지만 거의 안먹고 있어요 ㅠ 조금씩 시도는 해야겠어요
전 철분제 안먹으면 바로 편두통이오ㅏ서 먹어요 ㅠㅠ 빈혈수치는 지극히정상에 수치도높은편인데도 그러네용
저는 미국에 있는데 의사한테 물어보니 막 빈혈있고 피검사 결과 좋지 않은 경우에만 철분 먹으면 된다고 저한테는 먹을 필요 없다고 하더라구요ㅡ 한국이랑 미국이랑 조금 다른 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