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양배추즙 사서 드셔보세요 ㅠㅠ 소식하시구용..어렵지만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빈 속에도 속이 너무 쓰리고 밥을 먹고 있는 중에도 그리고 먹고 난 후에도 속쓰림 증상이 너무 심하네요~ 꼭 체한 것처럼 속도 안좋은데 타들어가듯이 쓰린 증상까지 있으니까 하루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혹시 이런 증상 있을 때 도움이 되는 것들 뭐가 있을까요? ㅠ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양배추즙 사서 드셔보세요 ㅠㅠ 소식하시구용..어렵지만
저는 두유가 도움 많이 됐어요!! 우유는 뭔가 역한 느낌이라 두유 마셨더니 속쓰린게 조금 편안해지고, 배고픈데 먹고싶은게 없을 때 배 채우기에도 좋더라구요ㅎㅎ
탈퇴한 유저
전 걍 가비스콘 먹어요 의사쌤이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요!
저도 약국에서 약을 사오긴 했는데 괜히 걱정되서 못먹고 있었어요 ㅠㅠ
저랑 증상 완전 똑같아요... 저는 냉모밀이나 묵사발 그리고 따뜻한 루이보스티 마시니 좀 낫더라구용ㅠㅠ
앗! 저도 차가운 음식 먹으면 그나마 좀 잠깐이라도 괜찮더라구요!!!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ㅠㅠ 입덧의 일종이겠죠? ㅠㅠ
네 ㅠㅠ 위액이 역류 하는것도 임신초기 증상이래영ㅠㅠ체한것처럼 명치쪽 더부룩하고.. 저랑 증상 완전 같아요..ㅠ 불난집에 불꺼주듯 차가운 육수가 한몫 해줘서 요즘 맨날 냉모밀 냉면 묵사발 사먹게되요ㅠㅠㅠㅠㅠ그러다 양심상 티는 따뜻하게 해서 먹구요
세상에!! 완전 똑같아요 명치쪽 더부룩 ㅠㅠ 이게 남편한테 아무리 설명해도 이해못하는 고통이라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이해해주는 분이 있으니 속이 시원하네요 ㅠㅠ
그러게요 .. ㅠㅠㅠㅠ저희 좀만 잘 버텨보아용!!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