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 심장소리

심장소리 들으러 갔다가 못 들으신분 계신가요? 심장 반짝반짝 하는건 보고 의사 선생님도 아직 아기가 너무 작아 (3mm) 기계가 못 잡는거 같다고 확실하게 들으려면 다음주에 아니면 금요일에 오면 들을 수 있다 하긴 하셨는데.. 심장 반짝이는거 봤을때 아기는 건강한거 같다 하시긴 했는데 심장소리를 들어야 정확하게 말 할 수 있다 하셔서 겁나네요 다들 저랑 같은 경험 있으신분 있을까요?

댓글

10

  1. 저도 첫째때는 6주5일에 심장소리 아주..엄청약하게 듣고왔어요...아마 다음번에가실때는 쿵쾅쿵쾅 잘들리실거에용ㅎㅎㅎ

    1. subcomment icon

      꺅 감사합니다 ! 맘 놓고 다음주에 가야겠어요!!!!

  2. 저두 반짝임만 보고 저번주에 심소 못들었는데 방금 듣고왔어요!! 너무 건강히 자라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혼자 괜히 인터넷 찾아보고 걱정했는데 ! 저랑 같은 분들 많으니까 안심도 되고 또 못들었어도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는 분들도 많으니 힘이되네요 ❣ 감사합니다 ❛˓◞˂̵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6주5일 반짝이는것만보고 아기는2.2mm라서 기계가못잡는다고 다음주월욜에가기로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다들 다음주네여 :) 우리 같이 다음주엔 쿠쿵쿠쿠쿵 심장소리 듣고와요 🥰

  4. 저도 6주3일에 가서 심장소리 못듣고 딱 7주 되는날가서 심장소리듣고왔어요! 저도 걱정많이했는데 괜한걱정이었더라구요~ 아가 잘 자라고있을테니 너무 걱정마시고 맘편히계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6주에 심장소리 못듣는 분들도 계시군요 다음주 내원 했을때 잘 듣고올게요 ღ'ᴗ'ღ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넵,,저두 갑자기 몸이 안 좋아서 검진 날짜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심장뛰는거 눈으로만 보구 소리는 못 듣고 왔어요😭 소리 잡아보려고 했는데 너무 작아서 소리는 안들리는 것 같다구 다음 내원때 듣자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 ㅠㅠ 금요일 아니면 아예 마음 편하게 다음주에 오라고 하던데 자꾸 초조해서 이번주에 갈까 싶다가도 맘 놓고 그냥 다음주에 갈까.. 싶어요! 다음 내원땐 둘 다 건강한 심장소리 들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