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어도 난리 안먹어도 난리..ㅠ

6주 2일차인데 입덧이 원래 이렇게 빨리오나요ㅠㅠ 안먹으면 비어서 울렁거리고 먹으면 체한것처럼 명치가 아프고 속이안좋아요 시종일관 헛구역질 ㅜㅜ 차라리 억지로 토하고싶은데 그러고 나면 계속 토한대서 그렇게도 못하겠어요ㅜㅜ

댓글

11

  1. 저는 임신사실을 입덧으로 알아서 4주차 6일쯤 알게됫던거 같아요.. 주변에선 되게 빨리 알앗다고 햇엇어요! 물론 현재도 입덧 진행중이고 저는 갈수록 심해지는 중입니다..🫠

  2. 저도 심장소리 들을때쯤? 6주쯤 시작했어요 8주에서 9주로 가는중인데 입덧약 먹는데도 점점 더 심해지는거같네요ㅠㅠㅠㅠ 먹는낙이 없어서 넘나 우울해요.....

  3. 우앙 저두요 ㅜㅜ 5주부터 울렁울렁 소화불량 계속 되다가 식도염마냥 아프더니 엊그제부터 헛구역질 나오고 토할꺼 같았는데 8주차 오늘 토하고 말았네요 ㅜ 그렇게 체한것 같더니 넘어오는건 위액 밖에 없고 너무 힘드네요 ㅜ

  4. 저도 5주차시작해서 지금 7주차인데 오늘부터 입덧이 조용해졌어요ㅎㅎ원래 왓다갓다 하기도 한다그래서 저는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있어요!!

  5. 저도 5주 말부터 시작했어요~~ㅠㅠ 증상이 같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어도 난리 안먹어도 난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