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단축근무 신청하려고요! 힘좀 주세요!!

제가 단축근무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알게되서 쓰려고요! 거의 한달 밖에 못쓰지만 그래도 써보려고요! ㅎㅎ 어제까지도 눈치에 걱정에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지금 품속에 서류를 들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뭐라면서 드려여할지 아직도 용기가 나지 않아서요 ㅠㅠ 당당해야한다는걸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에서는 받아드리질 못하네요ㅠㅠㅠ

댓글

15

  1. 저는 하루 고민하다 말했어요~ 장난반으로 안돼 하셔서 요청했는데 거절라면 벌금 무신다고 대놓고 얘기했어요ㅋㅋ 지금은 마치 자기가 그러라고 했다는 듯이 생색 내듯이 다른 직원들한테 말하면서 다니시네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벌금 무섭쥬 ㅋㅋㅋㅋㅋ전 막상하고 보니 왜 이랗게 늦게 말했는지 ㅋㅋㅋㅋ진짜 늦게 말할 수록 제 단축근무 날짜만 주는거 같아요

  2. 저도 곧 준비해서 내야하는데 머리는 해야지!해내야지 이러면서도 속으로는 아 될까 막 걱정으로 쌓여있어요ㅠㅎ 9주차라 요 근래에 알게되었거둔요ㅠㅠ 이게 12주 전에 내야한다고들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12주까지만 되고 또 36주이후만 되는거라 빨리쓰세요!! 9주면 3주쓸수있어요!! 사용 3일 전에 내야하는거라 한번 내봐요ㅎㅎ 저 진짜 내기전까지 식은땀 흐를정도로 너무 떨리고 별생각 다 했는데 막상 내고 나니깐 바이킹 타고 내려온 여운? 같은 느낌이였다가 그날 저녁되니깐 왜 더 일찍 못썼을까 아쉽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서류 딱 제출하면 법적으로 거절못해요 당당하게💪💪💪화이팅!! 그맘 너무 잘 알기에 더더 응원합니다!!! 하루라도 한시간이라도 일찍 퇴근하는 그기분이란 장난아니에요!!ㅎㅎㅎ

  3. 저도낼부터 단축근무씁니다ㅎㅎㅎ당당해지려구요

    1. subcomment icon

      당당한 엄마가되봐요😆😆

  4. 단축근무 쓰실 수 있다면 당당하게 쓰셔야죠!! ㅎㅎ 전 그럴 수 없는 업무라..중간중간 앉아가며 버티는걸요.. 부러워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네! 당당하게 쓰고왔어요!ㅎㅎ ㅠㅠ 우리 위킹맘들 모두 힘내요!!💪💪

    2. subcomment icon

      잘하셨어요!! 축하드려요 ^^

  5. 저도 단축근무 말씀드렸는대 표정은 안좋으시더라구요 ㅎ ,,, 어차피 우리는 애기만 신경쓰면 되니까 그런 눈초리 신경쓰지말구 당당해지세요! 없는거 해달라는게 아니잖아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마자요 화이팅!ㅎ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