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입맛 바뀌신분들 있나요?

7주3일차 .. 입덧약 왜 지금 먹었나 싶을정도로 너무 행복하네요 덕분에 일상이 다시 돌아왔어요. 그리고 너무 신기하게 임신전엔 달고 살았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안 땡기더라고요 특히 원두 볶는 특유의 그 기름진냄새가 싫어서 커피가 싫어졌어요ㅠㅠ 아기한테는 좋을거같아서 다행.. 뭐가 막 먹고싶다 이런것 없는데 싫은건 자꾸 늘어가네요 ㅎㅎㅎ 다른분들은 갑자기 임신하니까 먹고싶어진것 쳐다도 보기 싫어진 것 있나요? ㅋㅋ

댓글

8

  1. 임신하니까 약간 자극적인 입맛으로 더 변한거같아요~ 저는 요즘 신거랑 매콤한게 그렇게 땡기더라구요ㅠㅠ 새콤한 과일이나 냉면에 식초 들이붓듯이 먹거나 매콤한 만두나 이런거요! 신기한건 고기도 잘먹어요ㅠㅋ 태어날 아기가 다 잘먹으려는건지 가리는게 없어요 입덧도 안하구ㅠㅎ

  2. 우왓 다들 비슷하네요 저도 고기 좋아했는데 쳐다도 보기싫고.. 참크래커가 그렇게 맛있어요 ㅋㅋㅋ

  3. 저..임신전에 바라달고살았는데 지금 커피자체냄새가 역해요 아마 입덧탓이겠죵? 그리고..김치전도..싫어졌어요...기름 냄새..입덧탓이지만..오징어젓갈!!딱한번먹어봤는데 너무맛있는거있죠! 근데 날거안좋대서 포기했어요'..ㅜ

  4. 저도 고기 커피 킬러였는데 5주때 유명한 라떼먹고 오바이트 할뻔하고 그뒤로 못먹어요.... 고기는 못먹은지 오래됐구요... 지금 8주인데 과일이랑 콘푸레이크 말고는 다 울렁거립니다ㅜㅜㅜㅜㅜ

  5. 저도 고기 엄청 좋아하는데 ㅜㅜㅜㅜ 한 세점 먹으면 속에서 안 받아요.. 그래서 아예 고기는 안 쳐다보고 있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