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수기로 산모수첩 꼭 적어놔야 하나요~?

대학병원으로 다니고 있는데 키나 몸무게도 시스템에 자동 저장되고 있어서 사실 초음파 사진만 몇 장 받아서 보관만 해두고 있거든요..! 아기 사이즈는 춈파 영상 받아놔서 어플에 입력해놨고요! 산모수첩에는 적는 칸이 많던데 전 하나도 수기로 기록을 안해놨는데..ㅋㅋ 나중에 반드시 산모수첩이 필요한 날이 오나요? 없으면 조리원 입소가 안된다거나 병원 진료가 안된다거나 등등… 꼭 해야 한다면 지금부터라도 할텐데 이게 의미가 있나 싶어서 여쭈어봅니다 :)

댓글

7

  1. 오 그렇군요..! 다들 친절히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해요 :) 긴급상황을 위해 필요할 수도 있고, 보통 키와 몸무게 + 초음파사진 정도 수첩에 기록하시는 것 같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2. 전 로컬다녀서 거기 원장님이 다 써주시더라구여... 그리고 초음파사진은 제가 앨범에 따로 모으고 있어서ㅎㅎ 우와 자동저장되는거 너무 부러운데여?..🥹

  3. 전 초기에는 적고 사진도 붙이다가 이제 따로 일기장에다 병원갓다오면 일기랑 몸무게 주수 엄마가 느낀감정 ㅋㅋㅋ그런걸 적어놔요🤣😂

  4. 저는 대학병원이라 산모수첩이 아예없는걸요~~ 받아온 초음파 사진들만 초음파앨범에 붙여놓고 따로 수기 기록해둔건 없어요~~~ 산모수첩을 작성해서 들고다녀야 혹시 비상상황 발생시 확인 가능하다고는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처음 알았어요!ㅠㅠ 저도 아예 작성을 안했었는데… 해놔여할지 고민이네요

  5. 앗 저두 궁금하네요.. 저두 대병이라 자동저장되는거 같아서 아무것도 안했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