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ㅎㅎ 7월부터 준비하려고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용품 다들 구매하시나요??
선물받은 옷들이나 양말말고는 준비한게 아직 없네용ㅠㅠ 8월쯤 이사 계획 있기도하고 쌓아놓고 두기싫어서 아직 준비안하고있는데 저같은분들 계신가요..
댓글
13
저는 찔끔찔끔 사고있어요 살게 왜 이리 많은지...ㅠㅠ
저도 1도 안샀어요......우리아기 어쩔....ㅠㅠㅎㅎ 벌거벗고 지내는거아닌지 걱정이에요 ㅋ....
저랑 제주변분들은 이제 거의 준비다되어가는중이에요 ㅎㅎ 8월쯤이사시라면 이사후에 사셔도될것같아요
저도 아직 하나도 안샀어요ㅎㅎ이사하고 준비하셔도될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