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6주6일에 보러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초2차 몇주차에 하실건가용?
26-28주 사이에 한다는데 언제쯤 할지 고민이네요 ㅎㅎ 마음은 빨리 하고 싶은데 늦게 하면 좀 더 잘 보일까~하구 다들 언제쯤 하실건가용
댓글
6
전 26주요!
전 28주 예약했어요!
27주4일에 예약되어 있어용^^
전 25주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